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수유의자로 편하게 수유하자. 한샘 수유의자

수유를 하게 되면 바닥에서 하기엔 허리와 등에 무리가 많이 오고 밤중에 수유를 하게 될 때면 소파로 다시 애기를 데리고 나오기가 불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기도 일정한 장소에서 수유를 하는 게 정서상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한샘에서 수유의자를 구입하여 아이방에 설치해 수유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명은 벤트이고 스툴도 같이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션 색상은 회색, 검정, 빨강 3가지가 있습니다. 

나무 뼈대에 벨크로가 부착되어있고 쿠션을 부착하여 사용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수유 중에 오염이 되더라도 세탁이 간편합니다. 팔걸이도 있어서 수유할 때 기대서 할 수 있어 편합니다. 약간 뒤로 누워있는 형태의 의자이며 등받이가 살짝 흔들리는 흔들의자 형식입니다. 직접 조립하는 제품이며 조립은 20분 정도면 할 수 있는 간단한 편입니다. 권장 하중이 80kg 정도라고 되어있는데 성인 남성이 앉아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까지 커버가 되서 모유수유 시에 편하게 수유가 가능하고 남편도 분유로 수유할 때 불편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침대 옆이나 아기 자는 곳 옆에 설치해두고 밤중 수유할 때 바로 자리를 옮겨 수유할 수 있는 아주 편한 수유 의자이고 평상시 살짝 누워서 휴식이나 낮잠도 잘 수 있는 의자입니다.